판매 웹사이트가 직접 체육복권 센터의 관리감독 하에서 체육 복권을 판매

1 min read

판매 웹사이트가 직접 체육복권 센터의 관리감독 하에서 체육 복권을 판매

이 방식은 관리구조를 간소화할 수 있게 했으며,

복권 발행에 필요한 관리 비용을 낮추게 할 뿐만 아니라,

시장 상황에 대해 즉각적으로 파악할 수 있는 편리함이 있다.

둘째, 각 성의 체육복권 센터가 지방에 체육 복권 관리소를 설치하고,

이 기구를 직접 관리하는 파견 기구로서의 역할을 한다. 이 기구의 운영에 필요한 경비는

성 체육복권 센터가 지원하며, 구체적으로는 관할 지구의 체육복권 판매관리 업무를 실시하는 것이다.

이는 체육복권 관리소를 통해 현지 정부와 체육국의 관리를 받지 않고,

단지 성의 체육복권 관리센터의 지도를 받게 됨으로써,

많은 보고체계로 인해 발생하는 각종 폐단을 효과적으로 감소시키는 기능을 한다.

셋째, 성 체육복권 관리센터의 하부 조직으로 현지 각 시의 체육복권 관리센터를 설치하고

업무관리를 하는 것이다.

현재 중국 체육 복권 웹사이트 판매의 관리 방식은 주로 세 번째 방식을 채택하고 있다.

중간 등급에 위치한 지방 시 체육복권 관리센터는 업무에 있어 성 체육복권 센터의 관리를 받으며,

구체적인 행정 업무의 실시 또한 현지 체육국의 관리를 받는다.

그러나 이와 같이 여러 명의 관리자가 존재하는 관리방식은 상호간에 커뮤니케이션이 어렵다.

참조문헌 : 파워볼전용사이트https://adidasnmdr1primeknit.com/2019/09/20/%ED%8C%8C%EC%9B%8C%EB%B3%BC%EC%82%AC%EC%9D%B4%ED%8A%B8-2/

댓글 남기기